시설/장비

장비 활용 절차

  • 담당자 Contact

  • 장비사용신청서
    접수

  • 시료 분석
    (방문/우편)

  • 분석결과 송부

  • 견적서 발행

  • 세금계산서 발행
    및 납부

1 담당자 Contact 장비별 담당자에게 개별 연락(유선, 이메일 등) 후 장비활용 가능여부 확인 및 활용일자 확정
2 장비사용신청서 접수 장비사용신청서 작성 후 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을 담당자에게 제출
※ 사업자등록증은 신규 이용 기업에 한해 제출
3 시료 분석 의뢰자가 요청한 실험 조건에 따른 분석 진행
※ 분석을 위해 의뢰자가 입회하여 시료 직접전달 또는 시료 우편발송
4 분석결과 송부 분석결과 메일 송부 (요청 시 시험결과보고서 제공)
5 견적서 발행 진행된 분석에 대한 견적서 발행 및 의뢰자 확인
6 세금계산서 발행 및 납부 발행된 견적서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 및 이용료 납부

이용료 납부 및 취소 수수료 안내

이용료 납부
  • 장비 활용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영수/청구 형태로 발행
  • 세금계산서 발행 후 2주 이내 안내된 계좌로 이용료 입금 (카드, 어음 등 불가)
  • 미납 발생 시 연 6% 일할 계산된 연체료 부과(계산서 발행 후 90일이 지난 차월부터 발생)
취소수수료
  • 예약확정일자에 이용 불가 시, 사전에 담당자를 통해 예약변경 및 취소 문의
  • 사전 연락 없이 취소하는 건에 대해서 다음 표와 같이 수수료 부과되며, 지불 시까지 분석의뢰 제한
취소수수료 취소시기 수수료
장비활용 1일전 없음
장비활용 당일 예약시간 전까지 장비사용료의 50%
장비활용 예약시간 이후 장비사용료의 100%