담당자 Contact
장비사용신청서
접수
시료 분석
(방문/우편)
분석결과 송부
견적서 발행
세금계산서 발행
및 납부
1 | 담당자 Contact | 장비별 담당자에게 개별 연락(유선, 이메일 등) 후 장비활용 가능여부 확인 및 활용일자 확정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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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| 장비사용신청서 접수 | 장비사용신청서 작성 후 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을 담당자에게 제출 ※ 사업자등록증은 신규 이용 기업에 한해 제출 |
3 | 시료 분석 | 의뢰자가 요청한 실험 조건에 따른 분석 진행 ※ 분석을 위해 의뢰자가 입회하여 시료 직접전달 또는 시료 우편발송 |
4 | 분석결과 송부 | 분석결과 메일 송부 (요청 시 시험결과보고서 제공) |
5 | 견적서 발행 | 진행된 분석에 대한 견적서 발행 및 의뢰자 확인 |
6 | 세금계산서 발행 및 납부 | 발행된 견적서에 대한 세금계산서 발행 및 이용료 납부 |
취소수수료 | 취소시기 | 수수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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장비활용 1일전 | 없음 | |
장비활용 당일 예약시간 전까지 | 장비사용료의 50% | |
장비활용 예약시간 이후 | 장비사용료의 100% |